

지난 11월 2일 미용, 건강, 문화, 예술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실력을 겨루고 K-뷰티, 문화 분야의 새로운 발전을 모색하는 2025' GPS올림픽이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홍승정 국제사이버대학교 총장, 신현주 국제헬스뷰티힐링총연합회 이사장 및 각개 각층의 귀빈들이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의 많은 단체들이 참여해서 헤어, 메이크업, 네일, 속눈썹, 피부, 경락, 에너지테라피, 생활체육 등의 부문에서 선수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뽑내며 실력을 겨루는 자리가 되어 K-뷰티 산업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리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또한 이번 대회에서는 에너지테라피 부분이 세계선수들의 이목을 끄는 자리였다. 다양한 부문에 적용된 에너지테라피는 많은 심사위원과 선수들의 이목이 집중되면서 세계속에 한국의 테라피임을 각인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이날 에너지테라피 대회에 영예의 MVP 및 대상, 금상등 금메달을 획득한 선수들은 수원 소재의 국제사이버대학교 학생들이 대부분 수상하였다. 이들은 이구동성으로 그동안 학교에서 지도교수님의 지도에 따라 갈고 닦은 기술들을 이번대회를 통해 검정받을 수 있었던거 같아 매우 좋았다고 입을 모아 말을 하였다.
전승덕 기자
<저작권자(c) 미디어타임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